학교소개

인사말

저희 동아기술직업전문학교는 변화하는 패러다임과 요구에 따라 첨단기술분야, 국가기간·전략산업분야와 신지식분야등 국가의 산업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기술수준 향상과 국가 산업사회에 기여하는 직업윤리의식을 가진 전문기능인을 육성하고자 “1인다기능(1人多技能), 장인정신(匠人精神), 사회봉사(社會奉仕)”의 교육이념(敎育理念)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현장중심 직업훈련으로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하고, 최적의 교육훈련, 시설장비, 철저한 학생관리, 무엇보다도 현장수요에 대한 상호 만족을 이끌어 내기위한 노력을 기울이는등 조직적이면서 체계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전 교직원은 교육서비스에 입각하여 직업훈련에 매진해 가고 있습니다.

저희 동아기술직업전문학교는 20여년의 세월동안 한결같이 전북(익산)지역의 직업훈련 수요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경영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직종에 대한 연구,개발,투자와 함께 부가가치가 높은 자격증 취득후 취업에 연계될수 있도록 수요중심의 훈련을 제공함에 그 목적을 두고 묵묵히 최선을 다해온 지역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수요자에 대해 직업훈련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고 양질의 직업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꿈을 이뤄가는 과정은 끝없는 도전입니다. 험한산을 오르는 땀방울 뒤에 우리의 꿈도 한걸음씩 다가옵니다.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새로운 세상, 변화하는 세상에 기회를 열어 가십시오. 새로움과 변화(變化)에 대한 정확한 예측과 미래 비전제시로 저희 동아기술직업전문학교는 여러분들의 꿈을 향한 행복한 도전에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씨뿌리는 마음”으로 가르치겠습니다.

국가의 미래를 짊어질 청년, 실업의 아픔을 딛고 도전하는자등의 젊은이와 기성세대 또 구직을 위해 노력중인 자, 재직자등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자신의 직업세계 기반을 확고히 다지고 사회적응 기간을 단축시키며 숙련된 기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직업훈련을 위해 노력할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을 바랍니다.